BLOG/2018 맑음. (2018-12-13)


안녕하세요





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,

앞으로 3주 후면 2019년이 된다니...



매일매일 열심히 해야지. 즐기면서.☺













조금 늦어졌지만

마나카의 졸업이 발표되었어요



전혀 실감이 나질 않아서

혹시라도 다시 돌아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거나


쓰고 지우고를 반복하느라 블로그를 쓸 수 없었어요




상담을 해주거나 받는 등 정말 든든했어.

있는 것만으로도 대기실이 밝아지고 즐거워지고.



그 밖에도 전하고 싶은 많은 것들은 본인에게 전했습니다





지난번에 같이 밥 먹었어요☺


마나카의 웃음소리에 이끌려서 폭소하거나 갑자기 장난을 거는 등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어요



다음에 만나는 게 기대돼~~!










최근 들어 날씨가 더더욱 추워졌으니까

따뜻하게 보내주세요





또 봐요\( ¨̮ )/ 


와타나베 리사





comment